- 경로 [ 관리자 대시보드 / 메인 / 슬라이드 관리 ]
- URL [ 도메인/adm/main_slide ]
- [슬라이드 활성화] 해당 슬라이드의 활성화 해주세요.
- [이미지 선택] 버튼을 클릭해 이미지 선택 창을 출력합니다.
- [이미지 업로드] 버튼을 클릭해 이미지를 업로드 해주세요.
- [업로드 한 이미지]를 클릭해 주세요.
- [저장] 버튼을 클릭해 슬라이드를 변경해 주세요.
[슬라이드 목록 설정하기 (이미지, 동영상, 유튜브)]
(무료 : 2만원/1회, 유료 : 총 비용의 20% 추가 비용 발생)
자사에서 구매하신 도메인의 경우는 저희가 직접 도메인 호스트ip를 변경해드릴 수 있으나, 타사에서 도메인을 구매하시거나 타사 네임서버로 지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해당 업체에서 변경할 권한을 갖고 있어 저희 쪽에서는 해당 도메인을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.
따라서 이 경우 해당 업체의 [마이페이지 > 도메인 레코드 설정]을 통해서 변경해야만 합니다.
변경 시 [네임서버]를 저희 메일플러그 네임서버로 변경하셔야 합니다.
단, 네임서버 변경 시 1-2일 의 소요 기간이 걸리며, 기업메일 서비스 등 다른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시는 경우 해당 메일 역시 네임서버 적용 기간 동안에는 이용하시는 서비스가 정상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따라서, 네임서버는 금요일 저녁 18시 이후 같이 업무시간 외에 변경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.
네임서버가 자사로 바뀌는 경우, 저희 메일플러그에서 도메인 연결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.(도메인 관리 권한은 구입 업체에 유지됩니다)
추후 자사 및 타사 서비스 신청 후 도메인 연결 건에 대해서는 저희 고객센터(1522-1040)으로 문의 주시면 되십니다.
네임서버 정보는 도메인등록업체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레코드 설정 중 네임서버 변경 항목에서 아래 네임서버 값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.